기사 메일전송
하이네켄, 세계 유명도시를 배경으로 한 TV CF ‘더 시티’ 공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4-07-25 14:49:17

기사수정
  • 세계 유명도시를 배경으로 한 90초, 30초 버전의 CF 제작, TV와 디지털채널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
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새로운 TV CF ‘더 시티(The City)’를 오는 7월 15일에 공개한다. 새롭게 방송되는 하이네켄의 TV CF는 소비자들이 고정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자신들이 살고 있는 도시의 비밀을 찾아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TV CF ‘더 시티(The City)’는 90초와 30초 버전의 TV 광고로 방송될 예정이다. 

하이네켄 TV CF, The City의 한장면


새롭게 선보이는 TV 광고 “더 시티(The City)”는 하이네켄이 이전에 선보인 ‘레전드’ 시리즈의 7번째 작품으로 자신들의 한계에 도전하고, 그 한계를 넘어서는 남성을 주인공으로 내세우고 있다. 우연히 만난 아름다운 여성에게 그녀가 잃어버린 명함을 돌려주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한 남성의 이야기로 이 광고에서 각 명함은 주인공으로 하여금 자신이 살고 있는 도시에 숨겨져 있던 놀라운 비밀을 발견하도록 이끌어준다. 이를 통해 세계의 남성들이 각자 살고 있는 도시의 구석구석을 끊임없이 탐험할 것을 유머스럽게 제안한다. . 

이 TV광고는 고층빌딩과 네온사인에 뒤덮인 대도시에서도 끝없는 모험이 펼쳐지고 있음을 일깨워 준다. 90초 광고와 30초 광고 모두 공중파 방송 및 디지털 매체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하이네켄 페이스북 (www.facebook.com/Heineken)과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 코리아의 얀 아리 스미트(Jan Arie Smit) 지사장은 “하이네켄의 팬들이 자신들의 도시에 위치한 유명 명소들을 잘 알고 있겠지만, 자신들의 일상 생활 생활에서 벗어나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려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하고, “이번 ‘더 시티(The City)’ 광고 영상을 통해 올 여름에는 익숙한 삶의 테두리에서 벗어나 자신들이 살고 있는 도시의 숨겨진 비밀들을 찾아내도록 유도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이네켄은 소비자들이 위치한 도시들의 숨겨진 매력을 찾기 위해 별도의 디지털 프로그램도 7월 15일부터 운영된다. 트위터 계정 @wherenext에 위치정보를 전송하면, 하이네켄으로부터 현재 위치한 장소에서 가까운 핫 플레이스(Hot Place) 5곳을 추천 받게 된다. 추천 받은 장소는 하이네켄의 ‘오픈유어시티 (www.heineken.com/openyourcity)’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아디다스, 서울 성수동에 ‘CAFÉ 3 STRIPES SEOUL’ 오픈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카페 3 STRIPES 서울(CAFÉ 3 STRIPES SEOUL)’을 오픈한다. ‘CAFÉ 3 STRIPES SEOUL’은 카페의 본질은 담은 공간이면서도, 스포츠와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나누며 즐거움을 찾아나가는 커뮤니티 허브다. 콘크리트와 벽돌이 조화를 이루는 ...
  2. HD현대중공업·HD현대미포 합병안 주총 통과… 통합 HD현대중공업 12월 출범 통합 HD현대중공업이 오는 12월 1일(월) 공식 출범한다.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미포는 23일(목) 개최된 임시주총에서 ‘합병계약 체결 승인’ 안건이 국민연금 등을 포함하여 각각 참석 주주의 98.54%, 87.56% 찬성으로 통과됐다고 밝혔다. HD현대중공업과 HD현대미포는 8월 K-방산 선도 및 초격차 기술 확보, 시장 확대 등을 위해 양사 간 합병을 추진...
  3. 중고차 수출 플랫폼 비포워드, 리본카 운영사 오토플러스와 한국 중고차 수출 글로벌화 위해 MOU 체결 전 세계 207개 국가와 지역에 매월 1만5000대 이상의 중고차를 수출,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중고차 수출 플랫폼 비포워드(BE FORWARD)가 자동차 토탈 솔루션 기업 오토플러스(AUTOPLUS)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차량 정보 연동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오토플러스가 보유한 중고차 정보가 비포워드 플랫폼에도 게재됨으로써 보다 폭...
  4. 신한투자증권, 2025년 3분기 개인형 퇴직연금 운용 수익률 증권업 1위 신한투자증권은 2025년 3분기 기준 개인형 퇴직연금(IRP) 수익률 18.59%로 업계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탈 퇴직연금 비교 공시 현황에 따르면, 신한투자증권의 2025년 3분기 개인형 퇴직연금(IRP) 수익률은 전 금융권 평균(14.04%)을 웃돌며 증권 업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3년, 5년, 7년, 10년 수익률 부분에서...
  5. K-레이다, 중동 이어 유럽 수출 본격 시동… 한화시스템, 독일 딜디펜스와 사업 협력 맞손 한화시스템(대표이사 손재일)은 지난 21일 독일 방산기업 딜디펜스(Diehl Defence)와 ‘대공방어체계 아이리스-T SLM(IRIS-T SLM) 내 다기능레이다(MFR·Multi-Function Radar) 공급을 위한 사업 협력 MOU’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 2025)’ 현장에서 이루...
  6. 예스24, 제22회 어린이 독후감 대회 수상자 발표 문화 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제22회 예스24 어린이 독후감 대회’ 수상자를 발표했다. ‘예스24 어린이 독후감 대회’는 어린이들에게 독서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독서 교육 활성화를 돕기 위해 예스24가 소년한국일보와 공동 주관해 온 문화 행사다. 2004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에는 유치부 독후화를 포함해 총 1...
  7. 미래모빌리티전공, 2025 중·고교 진로탐색 프로그램 1회차 성료 RISE 부산공유대학본부 미래모빌리티전공(전공주임 정광효)은 22일 부산대학교에서 경남공업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 등 3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5 중·고교 진로탐색 프로그램’ 1회차를 진행했다.  워크잡이 주관한 ‘중·고교 진로탐색 프로그램’은 지역사회에 중심축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미래모빌리티 산업에 대한 인식 확산과 ...
사이드 기본배너-유니세프
사이드 기본배너-국민신문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